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 지브리 공화국

by 눈내리는날 2023. 2. 17.
728x90
반응형

 

에도시마에서 호텔로 가는 길에 도쿄역에서 내려 도쿄역 구경을 하기 위해서 나왔습니다 ㅎㅎ
도쿄역 근처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의 빌딩들이 세워져 있지만 질서 있게 세워져 있어서 깔끔하게 멋진 느낌입니다
 

정문으로 들어가셔도 되지만 타실때는 왼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시는게 빨라요

 
 

도쿄역 들어갈때 영상을 찍어봤는데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는 것같네요

지하에 있는 캐릭터 스트리트를 가는길에 있던 포켓몬 도쿄바나나 ㅎㅎ

아시는 도쿄바나나 모양에 피카츄를 새긴 것도 있고, 쿠키 샌드로 되어 있는 것도 있네요

도쿄바나나 빵은 피카츄만 있는 것 같네요

여행오면 먹을 걸 사가는 타입은 아니지만 귀여워서 와이프 주려고 쿠키를 구매해 봅니다 ㅎㅎ

사실 도쿄바나나 빵은 안좋아합니다 ㅎ

쿠키샌드는 24개 12개로 나눠져 있고 저는 와이프 회사에 가져가라고 빵 하나와 집에서 먹을 24개짜리 쿠키샌드를 구매 했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ㅎ

집에서 열어본 모습입니다

표정이 각각 다르게 되어서 너무 귀엽네요 ㅎㅎ

캬라멜 마키아또 맛인데, 개인적으로는 아주 달고 진~한 커피맛이 나는 이브이 쿠키

바나나 요구르트 맛이 나는 피카츄 쿠키가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쿠키보다 크림이 많은 게 좋았네요 ㅎ

그리고 구매하기 전에 면세를 하려고 생각을해서 먼저 1층에 있던 서비스 인포에서 먼저 들렸다가 캐릭터 스트리트로 갔습니다

면세(5,500엔이상 구매)를 하시려면 먼저 이곳에 오셔서 신청을 하시고 가셔야지 안그러신다면 물건을 사고 다시 인포 왔다가 다시 구매한곳으로 갔다가 다시 인포로 가셔야 합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5,500엔 이상 구매해서 면세 하시려면 먼저 오셔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지하 포켓몬 스토어를 기억하시고 포켓몬 스토어 근처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찾기 쉽습니다

팝업스토어인지는 모르겠지만 울트라맨 물건들도 많이 팔고 있네요

뭔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곳도 있고, 정말 많은 캐릭터 상점들이 즐비 합니다

저는 지브리 빼고 관심이 없어서 바로 지브리 돈구리 공화국으로 왔습니다

큰~ 지브리 상점을 찾고 있는데, 이때까지 갔던 곳은 이곳 포함 전부 이정도 규모정도네요

아쉬웠네요

이곳에 온 이유중 가장 큰 것은 와이프가 사달라는 것을 사기 위해 오게 되었네요 ㅎㅎ

손수건이 필요하다고 해서 손수건도 구매 했습니다 ㅎㅎ

전부 다 이뻐서 정말 뭘 골라야 할지 선택장애가 생길 정도였네요 ㅎ

개인적으로 사고 싶었지만 물건 가격이 제 기준을 많이 벗어나서 포기 했습니다 ㅠ

정말 구매 하고 싶었던 컵인데... 제가 본 제품중에 가장~ 창렬했었네요 ㅋㅋ 개당 2~3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파우치도 미션중 하나라서 파우치 하나 샀고, 담요는 너무 이뻣지만 너무 작아서 패스 했습니다

왼쪽은 너무 빨리 더러워지고 오른쪽은 안귀여워서 퇴짜 맞았네요 ㅎㅎㅎ

그외등등 잡다한거 사니 5500엔을 아주 조금 넘겨서 면세를 받았습니다

역시 면세 받을때는 용돈 받는 것 처럼 기분이 좋네요

구매하고 바로바로 호텔이 있는 우에노역으로 갑니다~~~~

우에노 역에 도착했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해서 저녁 먹으러 갑니다!!

나름 몸 보신을 위해서 생강 돼지고기 전골을 시켰습니다

날씨는 좋았지만 다음날을 위해서 선택했어요ㅎㅎ

생강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생강향과 돼지고기 국물까지 해서 몸보신 하는 느낌이 나는 저녁식사였네요

 

굳이 캐릭터 상품을 사기 위해서 도쿄역의 지하로 가실 필요는 없다고 보지만, 도쿄역을 지나가신다면 들려셔 도쿄역도 구경하시고 지하에 있는 캐릭터 스트리스도 돌아다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