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닛포리 계란샌드위치 타타미 카페 카야바

by 눈내리는날 2023. 5. 10.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mrUuzaguXS3mJ5UbA

 

닛포리 역 · 2 Chome Nishinippori, Arakawa City, Tokyo, 일본

★★★★☆ · 기차역

www.google.co.kr

.

아침겸 점심을 카페에서 먹기 위해서 아침부터 닛포리역으로 왔습니다

스카이라이너도 멈추는 역인데 JR역은 귀엽네요

스카이라이너 타고 올때 지나온 역인데 이렇게 오는것도 신기하네요 ㅎㅎ

카페 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한장 찍고 조금 더 가보니 양쪽에 무덤이여서 놀랬습니다 ㅋㅋㅋ

이 차들은 이곳 관리 하시는 분들 차인 것 같아요

평범한 마을을 지나 갈때면 일본에 살때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역에서 걸어서 15~20분쯤 걸려 카야바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으로 보고 왔는데 일본 예전 찻집이 생각나는 곳이네요

옆모습도 궁금해서 길 건너서 찍어 봅니다 ㅎㅎㅎ 보통 오래된 2층 주택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1층은 손님이 있는 관계로 찍지 못해서 이미지로 대체 했습니다

1층은 살짝 더 어둡고 따뜻한 느낌이 강한 찻집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과 2층 자리를 어디로 할거냐고 해서 저는 2층으로 정하고 신발장에 신발을 벗고 올라갑니다
계단이 생각보다 가파르니 양말때문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저는 구석에 자리를 방안이 다 보이는 구석에 자리를 잡고 방의 구조는 이런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정말 가정집을 카페로 하셨네요 ㅎㅎㅎ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주시니 보시고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계란샌드 타마고산도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찾아볼때 사진에서 가장 맛있어보였던 메뉴라서 선택하게 됐네요

메뉴를 정하면 귀여운 소주잔 같은곳에 물티슈를 가져다 주시네요 재밌는게 젓가락도 주십니다 ㅎ
제 옆에 여행 온 일본 부부분들인데 리액션이 좋아서 좋았네요 ㅎㅎㅎ
햇살이 너무 쎄서 열진 못해서 아쉬웠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쩔 수 없는걸로 ㅎㅎㅎ
음식 기다리면서 할 것도 없고 한장 찍어봅니다

타마고 산도가 나왔습니다!!

정말 배가 고팟을 때인데 딱 그때 나와주네요 😁😁

사과주스와 샐러드 타마고산도 아주 심플합니다 ㅎㅎ

계란 신선도도 좋아서 그런지 계란맛도 진하고 부드럽고 빵은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고, 새콤한 샐러드로 입가심하면서 먹으니 밸런스가 굉장히 좋았네요

나가기전에 지쳐있는 사진 찍어주고 다시 또 나가봅니다 😂😂😂

 

이 근처에 갈 곳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이 근처로 여행으로 오신다면 한번쯤 들려도 좋을 것 같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대만족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