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신궁 외원 은행나무거리 산책, 우에노 이치란

by 눈내리는날 2022. 12. 7.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dMynJe8fw5WKtTde6

 

신궁 외원 은행나무거리 · 2丁目 付近, Kitaaoyama, Minato City, Tokyo 107-006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스타벅스에서 나와서 시간이 남아서 은행나무가 많이 있다는 신궁 외원 은행나무거리를 가보았습니다~

도로를 가운데에 두고 양쪽에 은행나무가 줄 서 있네요

그냥 멍하게 걷기에는 너무 좋은데 아쉬운점은 제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노랗게 물들기 조금 전이라 은행나무라기 보다는 큰 나무가 줄지어 있는 것 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연인분들이나 가족분들이 산책으로 많이 오셔서 분위기는 좋습니다 ㅎㅎ

간간히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도 있긴하네요 ㅎㅎㅎ

끝까지 와보니 무슨 축제를 하고 있는데 입장권이 없으면 못 들어간다고 해서 그냥 바로 돌아갔네요 ㅎㅎㅎ

우에노역에 도착해서 숙소로 가기 전에 저녁을 먹으러 이치란에 왔습니다~

그냥 대충 때우려고 왔는데 그래도 대기줄이 있네요 ㅠ

바깥에도 안에도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이 적어서 구매하는 분들들이 적은지 예전보다 진열해 놓은 제품이 적네요

처음에 무슨 전기차단하는건가 싶었는데 공석인 자리를 표시하는 장치였네요 ㅎㅎㅎ

모두가 아시는 1인자리로 되어 있습니다

일본에 살때도 동네 라멘집을 갔지 이치란은 안갔는데 꼭 여행오면 찾게 되네요 ㅎㅎㅎ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디자인 인테리어 ㅎㅎㅎ

그래도 1인자리라는게 코로나 시대에 안심되긴 하네요

물은 여기서 누르면 나오고 컵은 위에 있는데 이곳은 놔두질 않아서 불러서 달라고 했네요

코로나때문에 일부러 뺀것 같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라멘 취향 설문조사 입니다

다 쓰고 나니까 맨밑에 중문/한국어 뒤에 있다고 되어 있네요 ㅋㅋㅋ 맘편히 뒤에 한국어로 되어 있으니 그걸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메메뉴 이외에 추가주문을 원할시에 종이를 적고 오더를 누르면 오겨서 가져갑니다

또는 말을 하기 싫으시면 나무 푯말을 표시해도 되니 취향껏 고르시면 되겠지만 푯말은 일본말로만 되어 있으니 종이로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깔끔한 맛으로 선택해서 맛이 깔끔하긴 했네요

하지만 역시 이치란은 가격에 비해 너무 비싸고 양이 적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ㅋㅋㅋ 여행자 느낌으로 와봤는데 정말 동네 라멘집을 갈걸 이라는 생각이 조금 나긴하네요

양이 적어서 그냥 싹싹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프랜차이즈라서 맛은 어딜가도 평타는 칩니다

하지만 그 이상은 기대 못하는 곳이에요 그래도 깔끔한 인테리어에 혼자 조용히 취향껏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여행자분들에게는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숙소에서 마무리로 새우 센베이 디저트로 길었던 첫날 여정을 마무리 합니다~

은행나무거리는 은행나무가 다 노랗게 물든다면 정말 멋질 것 같고, 물들지 않은 상태에서도 나무 자체가 높고 멋지게 생겨서 그런지 그것만으로도 멋지긴 했습니다 하지만 굳이 찾아가지 말고 지나가는 길에 있다면 한번 산책겸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이치란은 저처럼 숙소 근처에 있어서 겸사겸사 드시는 것도 좋지만 근처에 동네 라멘집이 있으면 그곳에서 드시는게 양도 많고 그 가게만의 맛이 나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