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기치조지 애니메이트, 이노가시라 공원, 지브리 미술관

by 눈내리는날 2022. 12. 9.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oHXFCS83LiG26oxJ6

 

Animate Kichijoji · 일본 〒180-0004 Tokyo, Musashino, Kichijoji Honcho, 1 Chome−5−1 吉祥寺 PARCO 7F

★★★★☆ · 취미용품점

www.google.co.kr

 

 

먹을 것도 샀고 이제 이노가시라 공원에 가는 길에 애니메이트가 있어서 살만한 굿즈가 있는지 확인하러 왔어요

들어가자 하이큐 굿즈들이 보이네요

아직도 인기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저도 봤지만 확실히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요즘 2쿨이 방영중인 스파이패밀리도 당연히 있습니다

요새 가장 핫한 작품중 하나이긴 한가봅니다 한쪽을 그냥 스파이 패밀리로 가득차 있네요

랜덤으로 나오는 일러스트 카드와 스티커, 키링등 여러가지 많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조금 더 효율적이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도 나와줬으면 하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런것들도 잘 팔리겠죠 ㅎ

도쿄리벤져스 코너입니다

저도 굉장히 재밌게 본 작품인데 이게 이렇게 인기 있을 줄은 몰랐는데 굿즈만 봐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2021년이라니 ㅠ 얼른 2기나 나왔으면 좋겠네요

예고 pv도 나오고 내년 2월쯤 나올 것같은데 이번에는 작화가 좀 괜찮게 나왔으면 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블루록입니다

나름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서 1기가 끝나기전에 2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수납홀더 코너와 굿즈 보관 커버 코너도 따로 있는게 정말 신기한데요

만화책 보관이나 굿즈 보관시 보호 할 수 있는 커버들을 파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따로 이렇게 팔지 않고 다이소에 파는 포장지로 만화책을 보관하는데 이런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좀 더 많은 종류의 보관커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https://goo.gl/maps/JC4jHm6hPF6cmsWL9

 

이노가시라 공원 · 1 Chome-18-31 Gotenyama, Musashino, Tokyo 180-0005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생각보다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금방 보고 이노가시라 공원으로 왔습니다

지도로만 봐도 엄청나게 큰 규모인 공원이네요

애니메이트 앞에 있던 가챠에서 뽑았던 아냐 키링 ㅎㅎㅎ

아까 상점가에서 구입한 멘치카츠와 오다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유즈레몬 사이다 먹으면서 쉬어봅니다

육즘이 자르르 양파가 아삭아삭 고기쫄깃한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완전 가을 풍경도 아닌 가을이 물들어가는 풍경을 보면서 쉬는게 정말 신선이 된 기분이네요 ㅋㅋ

보이던 신사를 가보기 위해서 건너편으로 건너 가봅니다

건너편은 제가 있던 곳보다 가을이 더 많이 물든 느낌이라 색다르네요

날씨도 그렇게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날씨이고 하니 가족들이나 연인분들이 산책을 많이 나오셨네요

신사를 가보기 전에 가을 느낌이 나는 사진 한장 남기고 가보기로 합니다

숲속안에 있는 신사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이네요

무엇인지 모를 빨간 깃발과 빨간 신사가 눈의 확 들어옵니다

들어가보긴 했지만 신사 찍는건 조금 눈치보여서 찍진 않았네요

바로 앞에 있던 식당인데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파는 곳이었는데, 저는 이미 맛있게 먹은 상태라서 패스~ ㅎㅎ

하지만 공원 한가운데 이런 곳이 있는게 신기하네요

옆에 샛길로 빠지면 완전 나무들로 둘러싸인 곳이 나오는데 표지판을 보시면 어디로 가면 되는지 잘 나와있으니 표지판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표지판 보기전에는 그냥 돌아가려고 했는데 표지판에 적힌 지브리 미술관을 보고 예정에 없던 산책을 해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지브리 미술관은 예약은 못했지만 그냥 한번 가보려고 출발합니다~

길을 따라서 천천히 가다보면 낙엽이 쌓여진 분위기 있는 길이 나옵니다

사진은 없지만 여기 오셔도 표지판이 있으니 표지판만 잘 쫓아가시면 돼요~

https://goo.gl/maps/mD7q3kVrfD3DPsuw6

 

미타카의 숲 지브리 미술관 · 1 Chome-1-83 Shimorenjaku, Mitaka, Tokyo 181-0013 일본

★★★★★ · 미술관

www.google.co.kr

이노가시라 공원에서 15분정도 걸어가니 지브리 느낌의 가로등이 보이면서 이런 곳이 나옵니다

정문인지 뒷문인지 오늘은 영업하지 않는 날이라서 문이 닫혀 있고 보수하시는 것 같아보였어요

미타카의숲 지브리미술관입니다 ㅎㅎ

예약하려고 했는데 예약은 일본에서 밖에 되지 않고, 제가 오려는 날짜에는 아에 영업을 하지 않아서 일정에 넣지 않았는데 이렇게 오게 됐네요 ㅎㅎ 산책할겸 겸사겸사 왔는데 다음번에는 꼭 예약해서 와봐야겠어요 ㅎㅎㅎ

이노가시라 공원도 산책하면서 쉬려고 간거였는데 생각보다 풍경도 좋고 날씨도 도와줘서 기치조지에서 느긋하게 보낸 것 같네요

혹시나 주말에 느긋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기치조지 추천을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