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아키하바라 호비 천국, 게이머즈, 아키바 카루챠즈 존

by 눈내리는날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가와서 호텔에서 쉬다가 우에노에서 가까운 아키하바라로 왔습니다

제가 알던 아키하바라와 조금 달라져서 아쉽긴 하네요

https://goo.gl/maps/c5AqbSeNYJfHuQqv5

 

Volks Akihabara Hobby Paradise · 4 Chome-2-10 Sotokanda, Chiyoda City, Tokyo 101-0021 일본

★★★★☆ · 취미용품점

www.google.co.kr

 

 

가장 먼저 간곳은 호비 천국입니다

생각보다는 규모가 크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래대로 라면 주말에는 보행자천국이라고 해서 차를 막아놓는데 비가 오면 혼잡해서 그런지 차를 안 막는다네요

도로에서 걸을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7층으로 되어 있는 건물이고, 제가 볼일 있는건 1,2층이기에 2층가서 돌아보고 내려와서 보기로 합니다~

2층에 올라오자마자 아주 크게 보이는 고질라

어릴때 미국엣어 만든 고질라라는 영화밖에 모르는데 괴수매니아들에게는 인기가 많은가보네요

그 옆에는 처음보는 캐릭터구나 하고 있는데 레이와 짱 이라고 적혀있는거보고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

레이와시대니까 레이와짱이라니 ㅋㅋ 그걸로도 캐릭터를 만들다니 대단합니다

뒤로 더 가보면 니어 오토마타, 킹덤하츠까지 굿즈도 팔고 있었는데, 생각하지 못했던 거라 조금 놀랐습니다 ㅎㅎ

당연히 있을법한 일본 국민게임 드래곤퀘스트 제품들도 있었네요 ㅎㅎㅎ 역시나 저 슬라임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대부분이었습니다 ㅋㅋ 드퀘에서 캐릭터 할만한게 슬라임뿐이기때문에 어쩔수 없긴하네요

한시대를 풍미한 에반게리온!!! 하지만 그 이후 작품은 너무나 별로에다가 작가도 개차반이라... 손절했네요 ㅎ

1층으로 내려와보니 안쪽에서는 개인 굿즈를 판매하는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케이스 자리를 빌려서 자신의 굿즈를 팔 수 있는 걸로 아는데 다들 이런걸 어떻게 이렇게 많이 소유하고 있는지 대단들 합니다 정말

여러 애니메이션에서 게임까지 여러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싸진 않아요 ㅠ

그외에도 이곳에서도 파는 상품들이 있어서 둘러봤습니다

와이프가 부탁한 스파이패밀리 아냐 굿즈를 찾고 있는데 괜찮은게 하나도 없어서 포기합니다 ㅎ

마블의 인기가 어마어마하진 않은지 굿즈는 이거뿐이네요 ㅋㅋㅋㅋㅋ 뭔가 초라함

역시 빠질 수 없는 하이큐 ㅎㅎ 참 멋지지만 쓸 수 없는건 사지 않아서 ㅋㅋ 그냥 눈으로 즐겨줍니다

포켓몬스터는 인형말고는 볼게 없었는데 그래도 장식할 수 있는 종이로 되어 있는 것들이 신기해서 집중해서 보게되네요 ㅎㅎㅎ 리자몽을 좋아해서 리자몽 하나 사서 나왔네요 ㅎㅎ 이정도면 구경값은 한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온 곳은 게이머즈 입니다

이곳도 역시 한 건물을 다 사용하고 있네요

전 층을 하나하나 올라가서 보았지만 정말 저에게는 쓸때 없는 곳들이라 찍지도 았았네요 ㅎㅎㅎ

성우에 대한 영상이나 드라마 시디, 러브라이브 등과 잡지들의 양들이 많았고 그외에는 너무나도 작은 규모여서 보지도 않았네요 그래서 다 무시하고 7층에서 하는 어떤 작품이 팝업스토어를 열었는지 궁금해서 7층으로 바로 가봤네요

정말 여러작품들이 하고 있었는데 제가 아는건 오버로드 하나라서 이곳만 구경을 해봤습니다

DVD,블루레이, 포스터를 판매중이네요 ㅎ

DVD와 블루레이의 가격차이도 어마어마하지만 둘다 비싸다는게 특징?!

말이 팝업스토어지 작은 공간을 빌려서 만들어진 곳이라 만족도는 높지 않네요 ㅠ

개인적으로는 게이머즈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만 사람마다 찾는 게 다르니 자세히 찾아보시고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새상품 또는 중고 굿즈들이 모여있다는 아키바 컬쳐즈 존으로 와봤습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굿즈들이 널려있네요 ㅎㅎㅎ

가본곳중에 가장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와 귀멸의 칼날 굿즈들도 많습니다

사진이외에도 더 많은 상품들이 있었지만 너무 많아서 다 담지 못했네요 ㅎㅎㅎ 중고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좋은 상품상태이고 가격도 그렇게 많이 비싸지 않았네요

주술회전과 점프작품으로 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브로치나 인형들이 가장많았고 그외에 것들도 간간히 보이긴 했지만 중고라 그런지 비싼건 많이 없었네요

.

다 그렇게 비싼 값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곳에 들어가있는 랜덤성이 있는 희귀 굿즈 상품들은 꽤나 비싼 값을 하는 것들 이었고 그만큼 귀여운 것들이 많았던 기억이 있네요

인형만 모아놓은 공간도 있었지만 인형 취향이 아니라 보기만 하고 지나쳐 봅니다 ㅎㅎㅎ

이름은 기억이 나진 않지만 이런것도 팔고 있네요 ㅎㅎㅎ

피규어라 그런지 가격은 좀 많이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제가 찾는 것은 아니기도 하고 해서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네요

상품은 정말 많은데 제가 찾는게 없어서 그냥 나오긴 했지만 이런 아기자기한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고 중고라도 상관없다면 이곳도 괜찮은 선택중 하나 일 것 같네요

이제 지쳐서 집에 가려는데 메이드 분들... 너~무 많네요

1~2미터에 한명씩 서서 저렇게 호객행위하는데 ㅋㅋㅋ 이건 뭐 아키하바라가 끝날때까지 계속하니 좀 지겹더라구요 아마 가시게 되면 좀 부담스러우실 거긴하지만 가지 않을 생각이시라면 그냥 무시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돌아가는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맥도날드로 왔습니다~ 여긴 2층으로 되어 있고 나름 크네요

저녁시간이라 포장 또는 매장에서 드실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는군요

전 2층에 자리를 집고 먹어봅니다 ㅎㅎㅎ

그냥 가장 기본인 데리야키 버거 세트로 시켰어요

후렌치 후라이는 너겟으로 변경하고 음료는 당연히~ 메론소다로 했습니다~

우리나라 맥도날드도 음료 종류도 늘어나고 너겟 변경했을때 너겟양좀 늘려줬으면 좋겠네요

가격은 670엔 이네요 예전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후딱후딱 먹고 호텔로 돌아가요~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예전에 지쳤을 때 먹었던 녀석들로 구성해서 사왔습니다

피로회복을 위해 비타민 c음료와 철분 젤리에 슈퍼 컵(바닐라) 포테토침 연한소금맛

박스로 사다 놓고 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바닐라 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이에요

먹어보시면 아시는 맛입니다 ㅎㅎㅎ 일본스러운 포장지로 쌓여있네요 ㅎ

기치조지에서 사놓은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간 튀긴 콧페 빵입니다 ㅎㅎㅎ

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맛있었네요 ㅎ 커스터드 크림도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먹으면서 그나마 쓸만한 아냐 클리어 파일을 꺼내 봅니다

오늘 유일하게 저를 위해 구입한 리자몽 종이 장식입니다 ㅎㅎㅎ

집에가서 만들어야 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돈쓰는건 참 기분이 좋네요

 

샤워하고 마무리로 좋아하는 컵라면으로 합니다~

근데 내일을 위하여 미니를 구입했어요 ㅎㅎㅎ 미니 사이즈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정말 귀엽긴 하네요

가리가리군 소다맛 아이스크림으로 진짜 마무리를 합니다~

 

영상으로 보기만 하던 아키하바라를 직접 가보았는데요, 20년전부터 봐왔던 곳이 아니었고, 시대의 흐름인지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나 그런것들을 팔던 곳들이 이제 평범한 상가가 되어 버려서 생각했던 아키하바라와 달라졌네요

그래도 그곳만의 분위기는 아직도 남아 있어서 다행이고, 한번쯤은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