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시부야 스크럼블, 시부야 스카이, 하치후루

by 눈내리는날 2022. 12. 14.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yFAzvrb1bekkVUBVA

 

하치코 동상 · 2 Chome-1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산책을 마치고 시부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시부야에 온김에 하치코 동상도 구경 해봅니다 ㅎㅎㅎ

고등학생들 찍어주고 저도 부탁해서 한장 찍어봅니다 ㅋㅋㅋ

기르던 주인이 죽은 뒤에도 역에서 주인이 오기를 기다렸다는 일화가 있다고 하네요 ㅋㅋ -나무위키-

어떤지 가보고 싶었던 시부야 스카이를 가보려고 합니다

역안으로 올라가도 되고 바로 건물로 가셔서 올라가셔도 무방합니다

시부야 스크럼블 스퀘어 건물로 올라가봅니다~

시부야 스크럼블 스퀘어라고 적혀있는 입구로 들어가셔서 14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곳 엘레베이터로 올라갈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이니 가시기 어렵지 않을 거에요

영업시간은 10:00 ~ 22:30 ( 마지막 입장 21:20)

티켓은 인터넷티켓은 어른 1800엔 중고 1400엔 초등 900엔 3~5살 유아 500엔

당일창구티켓은 어른 2000엔 중고 1600엔 초등 1000엔 3~5살 유아 600엔

관광객은 그냥 당일 티켓을 창구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그냥 꼭대기 올라가서 전망대에서 보는 것 뿐인데 ㅠ

엘레베이터 대기하면서 14층에서 보이는 모습을 찍어봅니다

다 대기줄입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저는 점심때 와서 손님이 적은 것 같고, 여러 이벤트를 하는 저녁때 오시면 엄청 혼잡할 것 같네요

도착해서 안내에 따라 가시면 이런 입구로 나오시게 됩니다

이곳도 나쁘진 않지만 너무 좁기에 바로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올라오시면 아주 넓~게 펼쳐진 곳이 나옵니다 사람들은 다행이 적당~히 있는 것 같네요

헬리콥터 착륙장으로도 사용중인 것 같네요

이곳에서 찍으시는 분들이 꽤 많이 보입니다 ㅎㅎ 헬리콥터가 착륙하는 장면도 보고 싶긴하네요

 

계단에 앉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곳 흰 그물에 누워서 쉬는 분들도 꽤 많이 계셨고 그게 가장 편하게 하늘을 보는 방법인 것 같네요

저곳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당연히 공짜이긴 하지만 사진 인화해서 구매할지 물어봅니다

하지만 거절하고 찍은 다음에 자신의 핸드폰으로 뒤에 대기중인 분들이 찍어주는 형태로 돌아가고 있었네요

혼자와서 그냥 구경만 합니다 ㅋㅋㅋ

한쪽에 이런 형태의 기계들이 자리 잡고 있어서 어떤건지 궁금했는데요

태양열 발전기와 함께 저녁에는 레이저 쇼도 하고 있어서 그 기계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에 와이프랑 오면 저녁에 와봐야겠네요

이쪽은 예약하고 그런건 아니고 빈자리가 있다면 앉으시면 됩니다 ㅎ

하지만 절대 일어서지 않습니다 ㅋㅋㅋ

 

 

이 자리에서 보는 도시의 풍경이 좋긴하네요

스카이 트리와 도쿄타워가 작긴하지만 한눈에 보이는게 멋지긴 했습니다

밤에 야경을 보러 오면 정말 멋질 것 같네요 다른분들은 꼭 저녁에 와서 보시기바래요

신주쿠 교엔으로 보이는데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긴 하네요

티켓과 함께 찍고 내려가봅니다~

역시 내려가면 선물이나 굿즈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상품도 많고 넓네요

입구에 전시 되어 있던 안경펜 인데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그냥 말그대로 무시하고 갑니다 ㅋㅋㅋ

안경달린 그냥 펜인데 만원이 넘어가네요

이때 스누피와 시부야와 콜라보중이라 스누피 제품들도 많이 보이네요

이곳에서 유일하게 구매한 시부야 소주잔 입니다 ㅎㅎㅎ

일단 이쁘고 실용성 있어서 구매했네요

다른것도 이쁘지만 실용성 보다는 집 꾸미는 느낌 또는 과자나 먹는거라서 선뜻 구매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내년이 계묘년이라 그런지 토끼 제품도 좀 보이고 12간지를 표현한 소주잔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건 가격이 기준점을 넘어버려서 구경만 했습니다 ㅠ

여러 술을 판매중이고 병들도 정말 이쁘게 잘 만들어져있었지만... 술은 안먹기에 이것도 구경만 했네요 ㅎㅎ

이제 볼거 다 보고 시부야 소주잔 하고 마그넷 구매하고 14층으로 내려갑니다~

14층에서 봤던 하치후루 라는 상점에 왔습니다

14층으로 올라오실때도 보시고 내려와도 보시게 될거에요 ㅎㅎㅎ

입구에서 상점을 지켜주는 하치코

이름은 하치이고 코는 '공'이라는 일본어가 적혀있습니다

함부로 부르지 못하게 지었다는데 처음에는 아이를 뜻하는 '코'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어느정도 제품들을 가추어 아담하게 꾸며진 공간입니다

하치코 종이 장식품과 하치코와 별 상관이 없는 이쁜 그릇과 숟가락을 판매중이네요ㅎㅎ

하치코를 모델로 한 니치코 사이다도 판매 하고 있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사고 싶었지만 병이라서 구매를 하진 않았네요 알루미늄으로 병 모양으로 해서 팔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하지코 캐릭터로 되어 있는 제품들도 당연히 있긴 하지만 애정이 있지 않다면 굳이 살 필요는 없고 구경으로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시부야 스카이를 가보았는데요

오사카에 하루카스 300을 갔을때와 같은 느낌이지만 규모는 하루카스가 훨씬 크고 볼 것도 먹을 것도 많았던 것 같네요

시부야 스카이를 가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꼭 밤에 가시길 권해드리고 낮에 가시면 정말 날씨 좋은 날을 골라서 가시길 바랍니다

한번 쯤은 가볼만 하지만 두번은 못 가겠네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