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도쿄 시부야 닌텐도 스토어 정리권 받는법

by 눈내리는날 2023. 3. 6.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642JZETGBHi6K89X7

 

Shibuya Parco · 15-1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0042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오늘은 아침부터 닌텐도 스토어를 가려고 PARGO에 왔습니다

이 건물은 11시에 오픈하니 당연히 닌텐도 스토어 역시 11시에 문을 엽니다

저는 조금 일찎 10시 30분정도에 도착했네요

닌텐도 스토어를 그냥 가면 되겠지 하지마시고 꼭!! PARGO 옆에 골목길로 쭉~ 들어가시면 닌텐도 직원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을 일단 먼저 찾으세요

찾으셔서 이걸 받으셔야지 닌텐도 스토어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평일에 사람이 없을때는 그냥 들어가게 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입점정리권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 시간 안에 들어가기만 하면 되고 나오는 시간은 자유입니다

어딜 가시려는건지 벌써부터 줄을 서 게시네요 ㅎㅎ

저는 40분정도 남아 있어서 아침겸 점심 먹고 오려고 합니다 ㅎ

아점 먹으러 가는 길에 레이반 매장이 있는데 모델이 기무라 타쿠야 형님이시네요

이 형님 저 나이에 패션브랜드 모델이라니 아직 안죽으셨네요 ㅎㅎ

어마어마하게 큰 무인양품을 지나서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로 갑니다 ㅎㅎ

이 시간에 간단하게 먹을게 없을까 하다가 맥도날드로 들어왔네요 ㅎㅎ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꽤 있어서 줄서서 기다리다가 주문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맥도날드는 가격대비 퀄리티와 서비스 둘다 최악이라서 이제 안먹는데, 일본 맥도날드는 서비스나 퀄리티 가격 다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일본에서 11월에 했던 해피밀인가보네요

무슨 파티게임과 시마지로우라는 캐릭터 상품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오면 해피밀을 먹어봐야겠어요 ㅋ

그냥 대충 어디든 보이는 곳에 앉아서 먹습니다

정말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일본 맥도날드에서 자주 먹던 데리야키 치킨피오레 세트에 메론소다에 이번엔 특별히 후렌치 후라이로 ㅋㅋㅋ 보통때면 너겟으로 변경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그대로 먹고 싶어서 그대로 시켰네요 ㅎ

다 먹었고, 시간이 얼추 되서 다시 PRRGO 닌텐도 스토어로 가봅니다 ㅎㅎ

평일 이시간의 시부야는 그래도 사람이 적네요 시부야에 사람 이렇게 적은거 처음봐서 놀라는 중입니다

입구에서 정리권을 보여주고 들어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마주친 아미보와 닌텐도 티셔츠

티셔츠 탐나지만 말도 안돼는 가격이라 안 샀습니다 ㅋㅋ

요시 굿즈부터 보이네요 ㅎㅎ

요시 알 쿠션부터 접시, 음식할때 모양틀 잡아주는 것까지 여러가지 굿즈가

요시와 버섯 친구들 쿠션에 여러 인형들까지 ㅎㅎㅎ 역시 굿즈에 인형이 빠질 수 없죠

많은 굿즈가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게임팩까지 팔고 있는건 진짜 신기하네요 ㅎㅎ 예전 슈퍼마리오 팩을 판매하다니!! 아쉽지만 게임기는 없네요 ㅎㅎ

닌텐도 게임중에 가장 좋아하는 게임 젤다!! 주인공 링크와 한장 찍어줘야죠 ㅎㅎ 이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ㅎ

역시 인기 있는 게임 답게 굿즈도 나름 많은 종류가 나와 있네요

닌텐도 스토어 사이트에서 보던 솔드아웃 제품은 이곳에도 없는게 아쉽긴 합니다만 그래도 종류가 많네요 ㅎ

젤다 트라이포스 모양으로 되어 있는 쿠키와 나름 멋진 펜까지 있네요

하지만 역시 가격은 사악합니다 ㅠ

살까말까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피크민 후드티 ㅎㅎㅎ

집에서 입고 있기 너무 좋을것 같아서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제 기준을 그냥 날아가버려서 마지막에 뺏습니다 ㅠ

다음에 가면 꼭 사야겠어요 ㅎ

피크민 굿즈는 아주 소소하게 준비 되어 있네요

종류는 많이 없지만 귀엽네요 ㅎ

다음에 볼 게임으로는 동물의 숲!!!

코로나 초기때 일본에 거주중일때 저를 즐겁게 해주던 게임인데 참 반갑네요

역시 게임에서 생활하고 마을, 집안을 꾸미는 컨텐츠인지 생활용품 굿즈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냅킨이나 앞치마 등 부억에서 많이 사용하는 상품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도마나 냄비, 저울, 타이머, 컵, 도시락 등등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돈만 있었다면 가장 많이 샀을 것 같은 녀석들이었네요

하지만  부자가 아니기에 가격이 저렴한 동물의 숲 펜과 파스타 만들때 쓸 타이머 정도 구매했습니다 ㅎ

굿즈 파는 곳이 아니라 생활용품 가게에 들어온 느낌도 있네요 ㅎ

동물의 숲 굿즈가 이렇게나 더 있습니다 ㅋㅋㅋ 펜도 있고 키링 옷 등등 ㅎㅎ 동물의 숲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갑 털릴 준비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ㅎ

참고로 여기 걸려있는 건 파는 제품이 아니라 살 제품 담는 주머니 입니다

카트나 이런걸 끌 수 없기 때문에 이곳에 담아서 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ㅎㅎㅎ 구매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구매했을때 봉투는 따로 담아주십니다

다음은 닌텐도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마리오 입니다 ㅎㅎ

이곳에 있는 제품중에 가장 많았던게 마리오 제품인것 같은데요

역시 게임안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고, 게임 또한 인기가 많아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기본적인 인형부터, 에코백 손수건과 생활용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

당연히 선물용으로 쿠키도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하여서 아쉽지만 마리오를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마리오 시계와 머리핀까지 판매중이네요 ㅎㅎ

저는 저게 아닌 더 작은 머리오 캐릭터들 머리핀과 함께 머리 묶는 고무밴드를 구매했는데 꼭 이거 말고 그걸 꼭 구매해세요!! 정말 정말 귀여우니 추천드림 ㅎ

일본에서 거주할때 가끔 도로에서 마리오 카트 타고 도로 달리시는 분들보면 입고 있던 마리오 옷인데, 이곳에서 판매중이네요 ㅎㅎ 이건 어디 입을 곳도 생각이 안나서 그냥 보기만 했습니다 ㅎ
그나마 최근에 나온 메트로이드 굿즈까지 있네요 하지만 딱 요정도가 끝입니다 ㅎㅎㅎ

우리 쿠파는 블럭으로 판매중이네요 이건 가격이 기억은 안나지만 안봐도 너무 비쌀 것 같아서 그냥 구경만 했답니다

당연히 닌텐도 이기에 게임패드와 함께 게임소프트와 스위치 게임팩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인기 있는 것만 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해봐야지 해봐야지 하고 아직도 안해본 스플래툰도 있네요

최근에 스플래툰3가 나온걸로 아는데 인기가 제가 생각하는 것 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보드도 팔고 수저포크, 방수케이스 까지 ㅎㅎㅎ 뭔가 힘한걸 파는 느낌인데 잡다한 것도 파는걸 보면 통일성이 보이진 않지만 재미있네요

가방과 옷, 그리고 물통으로 보이는 어떤 것도 있는데 당시에 너무 대충봐서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모양만 보고 물통이겠지 하고 지나갔던 기억만 ㅋㅋ

역시 귀여운 캐릭중에는 커비도 빠질 수 없죠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쿠션, 담요에 머리띠까지 있습니다
파우치와 컵까지 ㅎㅎㅎ

파우치는 와이프에게 하나 구매해주고 컵은 제가 사고 싶었는데 예산 오바라서 ㅠ 다음기회를 노려야 할 것 같아요

.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계산대까지 가는 길도 험난하네요 ㅎㅎㅎ 한 20분은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는 길에 모니터로 젤다 또는 다른 닌텐도 캐릭터들 소개 영상 보면서 심심하진 않았었네요

일본 닌텐도 아이디가 있다면 MY닌텐도 라는 어플을 받아서 포인트도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MY닌텐도라는 어플은 안드로이드는 모르겠지만 아이폰은 국적 일본으로 바꿔야 나오니 참고 하세요!!

 

닌텐도 스토어에 처음 와봤는데 생각한거 보다 매력적인 상품들이 너무 많았고, 품질 또한 좋았습니다

오사카, 도쿄에 두군데에 있다고 알고 있는데, 다음에 여행을 오게 된다면 한번 더 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재밌었던 시간이었네요

닌텐도 캐릭터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오시면 후회 안하실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