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여행 카페추천 영국식 티 카페 키타하마 레트로

by 눈내리는날 2022. 12. 6.
728x90
반응형

 

제가 오사카에서 살면서 가장 좋아하고 자주 갔던 곳이 나카노지마 인데 그곳에 이쁜 카페가 있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가 만들어진건 1912년에 준공되었고, 유형 문화재로 되어 있어요

현재는 1층에서는 영국식 차,케이크, 잡화등을 판매하고 있고, 2층에서는 애프터 티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건물의 스위치, 문 손잡이 까지 거의 모든 부분이 영국제로 인테리어 됐다고 합니다

레트로라는 글자와 함께 1912년이 적혀있는 주전자가 보입니다 ㅎㅎ 디자인이 너무 좋네요

영국식 케익을 판매한다고 되어 있는데 전부 다 맛있어보이네요

케익은 받아오는게 아닌 매일 손수 만드신다고 합니다

1층 내부는 생각보다 좁지만 인테리어나 상품들이 영국을 가본적은 없지만 영국에 있는 것 같네요

쿠키와 장난감도 있는데 장난감들은 파시는게 아닌 인테리어로 보이네요

푸른빛의 통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것들은 다 종류가 각자 다 다른 티입니다

통으로도 되어 있고 소량이 필요하신 분들은 작은 비닐에도 담겨져 있어요

가게 안쪽에는 봉투에 담겨져 있는 티 또는 쿠키들이 있네요

끝으로 가셔서 창문을 보시면 나카노지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쿠키와 편지지 같은 잡화와 인형까지 팔고 있지만,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을것 같아서 구경만 했습니다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 줄서면서 위에서 본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올라가는 계단도 푸른느낌으로 칠해져 있어서 색깔만으로도 이쁘게 느껴졌습니다

영국국기가 안보이네 했는데 이곳에 떡하니 크게 붙어 있네요

이제는 국기가 이나라 브랜드 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ㅋㅋ

벽에는 옛날 영국에서 나올 법 한 그림들이 붙여져 있고, 메뉴들도 붙어 있습니다

30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ㅎㅎㅎ

내부모습도 영국풍으로 꾸며져 있는데 아쉬웠던 점은 자리와 자리가 좁아서 불편했네요

왼쪽 자리는 단체? 손님의 자리 인것 같은데 저곳에서만 나카노지마와 함께 강이 보입니다 하지만 자리는 자동으로 안내해 주네요 ㅎㅎㅎ

오른쪽 사진의 단둘이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예약석이라고 합니다

종업원 분들도 메이드 복을 입으시고 서빙을 봐주십니다 ㅎㅎㅎ

카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애프터 눈 티 세트를 시켰습니다

케익, 샌드위치, 스콘이 하나로 되어 있고 마실 것은 메뉴중에 고르면 됩니다

와이프는 따뜻한 홍차 저는 로얄 밀크티를 주문 했어요 식탁보가 꽃그림에 레트로 감성이 나서 너무 멋졌고 티 맛도 괜찮았네요 ㅎㅎ

예전 드라마에서 보던 각설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요

뜨거운차를 주시는데 정~말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ㅎㅎㅎ 데입니다

케익을 덜어 먹을 앞접시도 같이주시는데 접시도 너무 레트로 느낌나면서 이뻐서 가지고 가고 싶은 욕구가 드네요 ㅎ

제가 주문한 애프터 눈 티 세트가 왔네요 ㅎㅎ

1층에는 샌드위치 ( 햄과 와사비 오이) 2층은 스콘과 잼과 요거터?생크림? 기억이 안나네요 ㅎ 3층은 케익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접시에 케익까지 너무 이쁘긴한데 양이 적네요 ㅎㅎㅎㅎ 다 먹고 즐기고 다른데 또 뭐 먹으러 가야할듯

마지막으로 한장 남기고 갑니다~

 

이곳은 오사카에서 특히 가장 좋아하는 키타하마에서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가게 된 곳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여행으로 오신다면 꼭 오라고는 말씀 못 드릴 것 같습니다 ㅎㅎㅎ

평일이던 주말이던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 곳이기도 해서 혹시 다른 관광지를 다 도셨거나, 이곳에 살고 계신데 처음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