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여행 우메다 카페 레스토랑 환상의 나라의 엘리스

by 눈내리는날 2022. 12. 12.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dmVRPcARQyDYdrCF8

영업시간 17:00 ~ 23:00

전화번호 :03-6848-0280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오는 병사가 문앞을 지키고 있네요

요전번에  간 특별한 곳을 소개합니다

들어가시면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웨이트리스를 입은 여성분들이 안내 해주니까 걱정마세요

요런 곳도 있고 이곳이 가운데 자리 라고 보시면 됩니다

.

저는 예약을 해서 이곳으로 들어갑니다

예약한 분들만 들어올수 있다고 하는데 한번더 문의해보시길 바래요

그때그때 인테리어와 메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방안의 벽은 트럼프로 둘러 싸여 있네요

 

처음에 주시는건 파란음료수? ㅎㅎ

웨이트리스 분들이 설명해 주시는데

“이걸 마시면 작아지십니다” 하는데 조금 부끄러워도 꼭 좀 호흥해주세요~

맛도 달달한게 꽤 괜찮았네요 ㅎ

웨이트리스 분들 부를때 쓰는 종인데 써보적이 없네요

부끄러워서 ㅋㅋㅋ 아리스(앨리스) 라고 불러야되서 사용하기 무서웠습니다 ㅋㅋ

불빛나는 칵테일과 메론소다

맛은 그냥 생각하시는 맛 그대로고 불빛과 분위기로 마셨습니다

메뉴에 불빛 구슬이 들어간 메뉴가 따로 있으니 주문의 주의 하시길 바래요

차가운 전채요리로 시작합니다

맛은...이브나 특별한 날은 코스만 선택 가능합니다

평일같은 경우는 할인도 해주고 단품으로 선택 가능하시니까

코스가 아닌 단품으로 시키시길... 맛은 진짜...

두번쨰는 스프입니다

콩소메 같은데 미지근하고 맛은 그저그런...

메인인 소고기 등장!!!

하였으나 맛이 참... 암담한... 고기가 질기고 소스도 차가웠네요 ㅠ 

마지막으로 디저트인데 데코만 신경쓰고 맛은 가출한 맛입니다

그래도 데코는 귀엽네요

접시도 귀엽고 맛은 안귀엽네요 아 ㅆ..

화장실 가다가 본 색다른 테이블

벽지도 의자도 귀엽지만 화장실과 키친 사이에 있어서 안쓰는듯...

.

동화에서 나올법한 그림이 벽에 붙어있어 분위기를 업!!!업!!!

화장실 문도 하트로 ㅋㅋㅋ 세세한 부분까지 해놓았네요

하지만 화장실 안은 똑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산하고 받은 딸기맛 얼그레이

이걸 마시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꼭 마시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귀여우시고 친절하시네요 ㅎㅎ

가격은 무시 못한다는 사실...

꼭 이곳에 오셔서 경험하시고 싶으신분은 단품식사나 디저트로 시키셔서

사진찍고 분위기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코스요리는 3600엔+@ (1인) 가격이 처참하지만 한~번 쯤은 가보면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