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여행 오사카 키타하마 브런치 카페 고칸 GOKAN

by 눈내리는날 2022. 12. 12.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7CGnzTboGHBDeeUd9

 

고칸 키타하마 · 〒541-0042 Osaka, Chuo Ward, Imabashi, 2 Chome−1−1 新井ビル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kr

영업시간 09:30 ~ 20:00

쉬는날이 없는것같은데 자세히 저도 모르겠네요

시간에 따라서 메뉴가 달리지니 주의 해주세요~

키타하마역에서 걸어서 5분채 걸리지 않는 곳에 있는

고칸( GOKAN )을 소개 합니다

용기를 가지고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초콜렛으로 전시된것이 보이네요

진열 되어 있는 모든 제품은 판매 가능한 제품들 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 잘 확인 하셔요

 

여러 케익도 많이 판매 하고 있고 조각 케익같은 경우는 2층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케잌과 함께 고급스러운 초콜릿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쎄지만 선물로는 좋은것 같습니다

 

2층에서 브런치 또는 케잌과커피 드실분은 이분께 말 거시면 됩니다

꽤 유명한 곳이라 줄이 서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름말씀하시고 식사 하실지 케잌 드실지 말씀하시면 됩니다~

차례가 되시면 2층으로 안내해 주시니까 걱정마세요 ㅎㅎ

2층에서 바라본 1층모습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라 여행오신 분들도 기념품 구매하러 오시는 것 같아요

2층은 손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조용히 도촬 ㅎ

세가지 메뉴 중에 제일 비싼거 시켰네요 ㅎㅎ

그래봤자 만원정도 합니다 이거보다 싼거는 9500원정도 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에 비례해서 나쁘지않는 맛이었습니다

메뉴판은 영어와 일본어 두개가 있습니다 일보어 모르셔도 대강 보시고 시키시면 될것같네요

~ 브런치+푸딩+커피or차(차이티or홍차) ~

 
 

저는 이 메뉴가 정말 베스트 메뉴 였는데요

저 안에 머슈룸 스프같은 것이 들어있는데 정말 맛있었고

정말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도 ㅎㅎ

이것또한 푸딩과 차or커피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입니다

전체샷은 이렇게 됩니다

차도 고급스럽게 나와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먹고 난 후에 따로 케잌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케잌 주문한다고 말씀하시면

케익 종류별로 가져다 주시니까 초이스 하시면 됩니다

설명도 해주시지만 일본어로만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전 치츠타르트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네요 ㅎ~

같이 나오는것은 유자샤베트와 딸기 잼입니다

케이크를 먹고 느끼해졌을때 유자 샤베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수 있어서 센스 좋은 궁합인것 같아요

 

진한 쵸코케이크에 딸기!! 정말 맛있었어요

이것 또한 유자샤베트와 함께 나오니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같이 간 친구도 또 오고 싶다고 난리일 정도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은 고칸 한번 와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