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와카야마

와카야마 여행 시라하마 센조지키

by 눈내리는날 2022. 12. 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여행다운 여행

그놈의 GO TO TREVEL 사용해서 35퍼 할인해서 다녀왔습니다

시라하마로~ 출발!

이곳은 그냥 주위가 다 바다이기 때문에

특이하게 쓰나미 주의 사항이 있네요 뒷면에는 중국어, 한국어로도 적혀 있습니다

기본적인 티켓?을 구매해도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열차 안에서 따로 자릿세?를 계산하여야 합니다

처음에 이해를 못했는데 포함해서 티켓을 구매하면 되지만

따로 구매 하지않았다면 나갈때 들어올때 금액과 자릿세를 따로 내야 합니다

조금 복잡 ㅋ

시라하마 역 도착!!

이곳에서 밀고 있는 판다가 엄청 많네요 ㅋㅋ

타고 온 열차 또한 판다입니다 ㅋㅋ

좌석은 그냥 평범하지만 시라하마로 가는 열차는 때만 잘 맞추면 판다로 된 열차를 탈수 있습니다

 

여기도 저기도 판다 만 있네요 ㅋㅋㅋ

돈 내고 가는 버스가 아닌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도 있습니다

유명지? 관광지는 거의 다 거쳐서 가기 때문에 선택중 하나일 것 같네요

하지만 버스 시간이 오후 1시부터 움직이고 아침일찍 오셨다면 그냥 시내버스를 이용해주세요

 

 

나가자마자 맞이해주는 판다 사진스폿 ㅋㅋ 귀엽네요

역 주위는 이렇게 되어 있고, 그냥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식사는 관광지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왠만하면 택시보다는 버스를 타시길 바랍니다

너무 비싼 망할 택시 ㅋㅋ

 

시라하마역!!

상~~당히 역이 작습니다 ㅋ 애시당초 열차로 오는 사람이 거의 없고, 와카야마에서 렌트해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ㅇㄷ33

그냥 열차 내려서 나오면 거의 두세걸음에 밖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판다의 마을 시라하마

판다가 여기저기에 있네요

일본에서 판다가 가장 많다고는 여행잡지에서 읽어봤는데 진짜 인가 보네요

 

일단 바로 앞에 나오면 역이 있습니다

시간대는 이렇게 되어 있고, 티켓은 오른쪽 티켓창구에서 어디간다고 말하면 구매 가능합니다

아니면 버스 뒷문으로 탈때 종이를 회수해서 내릴때 현금내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미리 이곳에서 사는게 잔돈도 내어주고 편합니다

1일,2일, 3일 버스권 있지만... 살 필요는 그렇게 못느끼겠네요

구글맵에서 갈곳과 버스 값 계산하고 생각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450엔 냈네요 저와 와이프님까지 해서 두장 구매했습니다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택시 기본요금보다 쌉니다 ㅋㅋㅋ

버스 20분을 달려서 호텔도착!!

바로 짐 맡기고 10분거리에 있는 센조지키로 출발!!!

 

센조지키 도착!! 

먼저 기념사진 한방 찍고 바로 앞에 밥먹으러 갑니다ㅎㅎ

1층은 기념품이나 특산물들을 팔고 있고, 2층은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바다를 보면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사는 제일 인기있는건 햄버거 였지만 저는 그냥 정식으로... 밥이 먹고 싶어서 ㅎㅎ

왼쪽부터 마구로(참치)카츠 정식, 생선구이 정식입니다

둘다 1000엔정도 했는데 관광지에서 이정도면 그냥 평범한 가격 같습니다

 

자연이 만들어 놓아서 더 멋진것 같네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센조지키는 이렇게 파도 치는것도 보고 바다를 보거나 사진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 기대하고 가는 것 보다는 가볍게 바다와 자연이 만든 경관을 보고 즐기는 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바람과 파도가 강하기 때문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센조지키 다음 코스는 삼단베키로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