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와카야마

와카야마 여행 시라하마 산단베키, 산단베키 동굴

by 눈내리는날 2022. 12. 8.
728x90
반응형

센조지키에서 산단베키는 걸어서 10~15분정도 걸어가면 볼수 있습니다

센조지키나 산단베키나 버스타도 갈수 있지만 걸어가는게 훨씬 빨라요~

이정표를 보면서 걱다보면 삼단베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전부 안내가 되어 있으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찍어놓고 읽은 적이 없네요 ㅋㅋㅋ

저 끝에 보이는 곳이 산단베키 전망대 입니다

 

이곳이 산단베키 전망대 입니다

산단베키를 보거나,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곳 입니다

근데 저 뒤에 뭔지 모를 촬영하고 있어서 조금 기다리긴 했네요

명당에서 촬영중이네요

귀찮지만 기다렸다가 사진 찍었네요

 

 

 
전망대에서 왼쪽과 오른쪽입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는게 아마 산단베키이고, 말 그대로 직역하면 3단절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이 너무 좋았네요

산단베키 전망대 바로 앞? 옆에 있던 산단베키 동굴 입니다

들어가서 소독 및 체온 확인 후에 입장권을 구매하면 바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인당 1300엔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입니다.

예전 자료를 찾아봐서 이렇게 가격이 올랐는지 몰랐네요 ㅠ

언제 또 오나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안내를 받고 들어가시면 그다음은 루트대로 자유롭게 사진찍거나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바로 동굴이 보이네요

동굴이라는 곳을 처음 들어와봐서 신기했습니다

 

동굴입구 입니다

동굴이라 그런지 파도 소리가 엄청 울립니다

안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데 신당?신사?입니다

 

동굴 안내표도 있고, 이정표도 길가에 준비되어 있으니 방향에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왜 이런걸 만들었나 했는데 왜놈들 배를 여기에 정박시키고 정비하는 곳 같네요

겉에서는 찾아보기 힘들고, 안전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동굴 천장에서는 계속 물이 떨어지고 미끄러우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길을 따라서 갈때 마다 아까 보신 동굴 입구나 동굴의

이런 이정보가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연근이라고 적혀있고 동굴 천장이 연근뿌리 모양으로 되어 있다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루트를 따라 가면 갈수록 입구에 가까워 지고 저희는 나갈 시간에 가까워지네요

 

 

동굴에 있는 여러가지 모양의 암석들을 보고 바다 소리를 듣고 나갑니다

별로 볼것도 없고 감동도 없는 곳이네요

유일하게 돈이 아까웠던 곳이었습니다 젠장 ㅋ

일본 관광지의 특징이 뭘 보고 나올때 굿즈가 꼭 있다는 건데... 이곳도 어김없이 있군요 ㅋ

별 필요도 없는 굿즈와 이거저거 그냥 무시하고 나왔습니다

산단베키 동굴까지 다 보고 바로 앞에 있는 사랑?의자물쇠에서 사진 잠깐 찍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그냥 그랬던 곳이네요 ㅋㅋ 굳이 올 필요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체크인까지 시간까지 시간 떼우기에는 좋았던 것 같네요

근처에 호텔을 예약하신 분이 계시다면 시간 보내고, 바다 보기에는 좋지만 굳이 거리가 먼 곳에 숙소가 있으면 굳이 오지 않아도 될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오신다면 신선한 관광지 느낌을 받을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ttps://goo.gl/maps/38Vwn4r65pt8bSst5

 

산단베키 절벽 · 2927-52, Shirahama, Nishimuro District, Wakayama 649-2211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