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상,여행/강릉

인천터미널에서 강릉까지 버스시간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by 눈내리는날 2022. 12. 9.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GA1lMxh7

 

네이버 지도

강릉시 강문동

map.naver.com

아침부터 부랴부랴 8시10분 출발 버스 타려고 왔습니다~

날씨가 다행이 좋았네요 ㅎㅎㅎ

급하게 티켓 구매하고 탑승!! 합니다

에버랜드 갈때랑 다른건 좌석이라 티켓만 사면 서두를 필요없다는 점이네요 ㅎㅎ

대충3시간조금 넘게 걸리니 마음 단단히 잡고 화장실 꼭 갔다오시고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시간20분정도 달려와서 강릉고속버스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일단 터미널을 나가서 택시 타고 숙소로 이동해요~

10분 좀 넘게 달리니 스카이 베이 경포가 보이네요 ㅎㅎㅎ 날씨도 좋고 설렘 폭발 ㅋ

입구로 들어오면 양쪽으로 나뉘어 져 있는데 왼쪽은 체크인 아웃을 도와주는 곳이고 오른쪽은 짐 맡기고 이런 걸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지면 체크인도 하시는 듯 ㅎㅎ

중간에는 체크인 순번 대기표도 보이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사용하나 봅니다 ㅎㅎㅎ 일찍와서 그런지 필요없었네요

체크인 까지 시간이 남아서 1층에서 돌아다니는데 던킨 도너츠도 있고 여러 식당이나 상점들이 입점해 있네요

 BHC도 입점해 있네요 ㅎㅎ

남는 시간 보낼 수 있는 오락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피부과도 있는데 이곳은 여름에 오셔서 피부트러블이나 화상 등 입으셨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곳들 말고도 슈퍼나 편의점도 있으니 음식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지하에 사우나 세탁소 노래방도 있는게 신기했지만 갈 일은 없을 듯합니다 ㅋㅋ

이제 체크인 하고 객실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이 안내를 잘 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북(north)남(south) 잘못가시면 반대쪽으로 가시려면 엄청 밑으로 아니면 엄청 위로 가시는 방법 밖에 없어서 귀찮아집니다 ㅎㅎㅎ

전 남쪽방이었는데 북쪽이 여러모로 좋은것 같더라구요

내려오면 바로 편의점도 있고 상점 가기도 편하고 20층에 있는 수영장.피트니스도 가깝습니다 ㅎㅎ

북쪽에 객실이 잡히면 내려와서 남쪽까지 걸어가야 편의점이나 상점을 이용할 수 있어서 불편했네요 ㅠ

그리고 가장 충격적인 것은 어메니티가 객실에 없습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 등 배치가 아에 안돼어 있어서 편의점이나 자판기에서 구매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꼭 준비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안가져간 저는 구매했네요 ㅠ

객실키를 엘레베이터 밑에 동그란 곳에 찍어야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어요

그리고 이 호텔의 최악의 단점 중 하나가 엘레베이터 시스템이 최악이었는데 엘레베이터 기다릴때 몇층까지 왔는지 확인을 못하는 점

그리고 내려가거나 올라가는거 누르고 엘레베이터가 배정되도 지 마음대로 막 바꾼답니다... 시스템 최악임

침대에 편지 같은것도 놓여져 있네요 ㅎㅎㅎ 침대 크기는 아시는 더블 크기 입니다 ㅎㅎ

짐이나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괜찮네요

화장실은 아시는 샤워실 느낌이고 특별 한 것은 없네요 ㅋㅋ

클렌징킷, 샤워캡이나 비누를 재사용 하지는 않을건데 재활용을 논하면서 이건 또 놔둔게 참 기분이 좋진 않네요 ㅠ

스탠드 티비와 함께 뒤에 보이는 뷰가 너무 좋습니다

원래 예약때는 경포호 뷰 였는데 제일 끝방에 배정받으니 바다와 함께 경포호까지 보여서 굉장히 좋은 방을 배정 받았던 것 같네요 ㅎㅎㅎ

발코니로 나가서 뷰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날씨도 좋고 뷰도 좋고 빨리 나가고 싶어 지네요

책상 두개와 의자 작은것과 큰것 두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벽에 있는 책상위에 있는 태블릿으로 룸서비스나 수건, 물 요청을 하실 수 있는데 수건이나 물은 요청하면 방 초인종 누르시고 문에 걸어놓고 가십니다(배달시킨느낌) 수건, 물은 저희는 모든 수건 2개 물 2개를 시켰는데 무료였네요

다음에는 20층에 있는 수영장을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