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상,여행/강릉

강릉여행 태백산맥 짬뽕순두부, 휴가커피

by 눈내리는날 2022. 12. 14.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FVPb9sYN

매일 07: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이동한다고 한끼도 못 먹어서 일단 가깝고 평점 높은 곳은 곳으로 가서 식사를 했어요~

첫끼는 태백산맥이라는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점심 해결하고 카페가서 좀 쉬었다 와야겠어요 ㅠ

아침부터 이동하는건 정말 힘듭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두부, 일반 한식 그외 등등 ㅋㅋㅋ

이곳의 시그니처인것 같은 순두부를 하나씩 시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가격이 있어서 놀랐네요

.
 

짬뽕 순두부와 하얀 초당 순두부 입니다

초당 순두부는 아시는 그 퓨어한 순두부 그맛이고 간장도 주셔서 조금씩 넣어서 먹었는데 맛은 나름 괜찮았네요 하지만 맛에 비한 가격은...

짬뽕 순두부는 짬뽕이라고 적혀는 있지만 절대 짬뽕 순두부는 아니었네요

그냥 순두부 찌개에서 국으로 바뀐 느낌??

 

그것보다 두 메뉴의 최대 단점은 따뜻하지도 않고 미지근했다는건데요

따끈하게 먹을 줄 알았는데 차가운것도 아니고 미지근에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인데 평점은 높네요...

이때 평점을 믿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

생각하면 스트레스니 그냥 배 채우고 바로바로 출발합니다 ㅎㅎ

 

카페까지 가는길에 있던 사근진해변의 그네와 진짜 퍼런 바다를 보고 강릉에 왔구나 싶었네요

정말 정말 파~랗습니다 ㅋㅋㅋ

순개울해변까지 오면 가려던 카페인 휴가 카페가 나옵니다 ㅎㅎ

근처에 카페를 가도 되긴 한데 그냥 이 날은 사람이 없는 곳을 가고 싶어서 골랐어요

 
휴가카페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653-1 1층 휴가카페

 

휴가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이곳은 펜션도 같이 하는 곳이라 건물이 굉장히 크네요

카페는 1층만 있으니 올라가시면 안됩니다 ㅎㅎ

느낌있는 입구통과하면 카페로 들어 갈 수 있어요~

컵 모으는 게 취미이실 것 같은 사장님의 주방 ㅎㅎㅎ

1층에서만 카페를 운영하고 있지만 1층이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1층 안에 2층에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환~하게 밝혀줄 것 같진 않은 샹들리에 ㅎㅎㅎ 모양은 멋있는데 효율은 없어 보입니다.

메뉴들도 많고 가격도 개인적으로는 비싸지만 개인카페들 요새가격들과 비슷합니다

저는 이곳의 메뉴중에 유일하게 가게 이름이 적혀있는 휴가스패너를 주문했어요 ㅎㅎ

이곳의 시그니처인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지만 양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ㅋㅋ

아인슈페너와 다른건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는 것 같은데 누가 먹어도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라는걸 알 수 있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저 가격에... 라는 아쉬움만 남겼네요

 

이곳의 특징은 일단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고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지 사람도 거의 없었네요

카페의 큰~ 이 창으로 보이는 풍경은 나쁘지 않았지만 저 나무들이 조금 방해되네요 ㅋㅋㅋㅋ

커피도 마시면서 쉬면서 나가려는데 밖에 이런 자리도 있었네요 ㅠㅠ

쉬고 싶어서 온건데 뒤늦게 알아버리다니 ㅋㅋㅋㅋ 다음에는 이곳을 위해서 여기를 오진 않지만 근처에 오게 된다면 쉬기 위해서는 올 것 같네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