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상,여행/강릉

강릉여행 스카이 베이 경포 호텔 수영장

by 눈내리는날 2022. 12. 14.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IgTNoOWc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8 · 블로그리뷰 4,427

m.place.naver.com

North Tower 20층

운영일 상시 / 운영시간 07:00 ~ 22:00

스카이 베이 경포에 온 이유중 하나가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함인데 첫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첫날 수영장에 왔습니다 ㅎ 20층 꼭대리고 로시면 수영장 락카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역시 북쪽숙소가 좋은 이유중 하나는 티켓을 따로 구입하시던 안하시던 수건을 받으러 또는 티켓을 구매하시러 북쪽으로 사셔샤 합니다 낮에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안내 해주는데 밤에는 없는 것 같았네요

뒤로는 경포호 앞쪽으로는 경포 해변이 보이고 의자는 아무거나 잡고 짐을 두고 가시면 되요

가운은 꼭 지참하시고 오셔야 하고 티켓을 구매하시면 바디 타올 을 주시지만 처음만 주고 그 다음 또 오고 싶을때는 숙소에 있는 바디 타올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물온도는 차갑지도 않고 적당 했어요 ㅎㅎ

저녁이 되면 낮에 물 온도보다 조금 더 따뜻하게 해주시는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보이는 바다~

끝에서 하나씩 남깁니다 ㅎㅎㅎ

금요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생각보다 적어서 찍기도 편했고 찍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재밌게 놀았네요 ㅎㅎ

바다 앞이고 높은곳이기 때문에 바람도 많이 불고 햇빛도 쎄니까 선글라스 꼭 쓰는걸 권장합니다

해가 떨어질때 쯤에 보이는 자리 ㅎㅎㅎ 해 떨어지는거 보시려면 경포호 쪽을 보셔야 하는데 그것도 잘 안보이네요

일몰시간이 되면 바다쪽보다 경포호 쪽이 더 이쁜것 같아요

경포호를 배경으로 한장 남깁니다 ㅎㅎㅎ

방에서 쉬다가 뽕을 뽑기 위해 밤에 또 왔어요 ㅎㅎㅎ

달라진건 파라솔은 다 접었고, 수영장 물은 더 따뜻해 졌고, 뒤늦게 체크인 하신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낮에보다 1.5배 정도 더 사람들이 많았네요 하지만 거의 커플이나 친구분들이었습니다 ㅋ

한쪽 벽에는 옛날 영화를 틀어주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어디서 본것 같은 영화였다는 ㅋㅋ


여기서도 와이프 한장 남겨줍니다 ㅎㅎㅎ 언제 또 올지 모르니

밤 수영상 한장 남겨야죠!! ㅎㅎㅎ

첫날이고 하니 간단하게 호텔안에 있는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ㅎ

치킨 주문해 놓고 뭘 마실까 슈퍼에서 고르는데 강릉맥주 종류가 진짜 많네요

전 술을 협오하기에 패스 합니다 ㅎ

평소에 BHC를 안먹기도 하고(체인점은 비싸서 안먹음 ㅋ) 이번에 처음으로 맛초킹을 먹었는데 역시!!! 갓 튀겨서 나온건 진리 인 것 같네요 ㅋㅋㅋ 따끈따끈하고 짭쪼롭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피곤해서 바로 골아 떨어졌네요 ㅎㅎ

 

수영장이 비성수기/성수기, 투숙/비투숙 으로 가격이 나뉘는데 뭐든 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합니다

* 비성수기 기준

- 정상요금: 성인 60,000원 / 어린이 50,000원

- 투숙객 이용요금: 성인 30,000원 / 어린이 20,000원

 

* 성수기 기준 [7~8월 기준]

- 정상요금: 성인 60,000원 / 어린이 50,000원

- 투숙객 이용요금: 성인 40,000원 / 어린이 30,000원

 

* 강원도민 요금 : 성인 45,000원 / 어린이 35,000원

* 어린이 기준: 36개월~13세

* 36개월 미만 아동은 무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저는 호텔 수영장은 처음이라 이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지만 다음에는 이용을 안하고 조금 더 저렴한 호텔을 이용하고 그 돈으로 다른걸 더 할 것 같긴 합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