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고베

고베 여행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by 눈내리는날 2022. 12. 12.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YLfwo3tAP7xsDAbs8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 5-6 Hatobacho, Chuo Ward, Kobe, Hyogo 650-0042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호텔 값도 평소에 비싸서 올 생각도 안한 호텔에 싸게 올 수 있게 되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보던 호텔에 오게 되다니 참 신기하네요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프론트로 가는 에스컬레이터 입니다

1층에 프론트가 없고 2층에 프론트가 있어서 프론트로 가시려면 에스컬레이터를 타셔야 합니다

입구 도착!!

역시 어떤 호텔이라도 프론트가 있는 공간은 번쩍번쩍하네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비닐과 마스크 무장으로 예방하고 있습니다

입점해 있는 가방? 브랜드인것 같은데 브랜드는 잘 모르겠네요 ㅎ

카페 겸 바 인것 같은데 이곳에서 보이는 풍경도 이쁘지만

그냥 비싸보여서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만족 합니다.

객실까지 엘레베이터를 타고 갑니다

밖이 보이는 엘레베이터인데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조금 무섭네요 하지만 분수대도 보이고 멋있긴 합니다

방에 들어가면 바로 바깥 풍경이 보입니다

언제나 밖에서 보던 호텔은 삐까번쩍해서 고급으로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제일 싼 방을 골라서 이런곳이고 더 비싼 방은 더 넓고, 멋진 방들이 있는데 굳이 묵을 이유는 없기 떄문에

그래도 가장 싼 방이라도 난바나 이런곳에 있는 싼 비즈니스 호텔과 똑같은 크기라니 조금 놀람과 동시에 실망도 있지만 매일 밖에서 보던 곳을 들어와서 묵을 생각을 하니 너무 신기하네요

화장실은 다른 비즈니스보다 넓습니다

제가 간 비즈니스 호텔이 작을 걸수도 있지만 여기저기 많이 다녀 본 경험자로서는 이정도면 엄청 넓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시는 칫솔, 면도기 등 키트입니다

언제나 사용하지 않고 다음여행을 위해서 챙겨 놓는답니다 ㅎㅎㅎ

티비는 어짜피 보진 않지만 너무나도 낡은 티비 ㅋㅋㅋ

이곳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티비를 틀어 와이파이 주소와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일본어로만 적혀 있기 때문에 당황 할 수 있습니다

발코니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이렇지만 실제로 보면 녹도 있고, 바닷바람으로 어쩔수 없이 부식 된 부분은 감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밤이 되면 보이질 않습니다 고것이 중요 ㅎㅎ

그리고 의자와 테이블은 밑에 고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바람이 강해서 날아 갈 일은 없으므로 안심하셔요

밖으로 나갈 때는 들어올 때 처럼 나가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 보다 계단이 빠를 것 같아서 바로 옆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갔는데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강하네요

밤이 되서 하버랜드에서 산책하면서 본 숙소

올때마다 보던 호텔인데 이렇게 보니 또다른 느낌이네요 역시 밤이 되어야 느낌이 납니다

좋은 방은 아니지만 돌아갈 곳이 저곳인게 좋고, 일단 너무 가깝습니다 ㅋㅋㅋ 지하철로 집으로 갈 걱정을 안해도 되다니 너무 편합니다

다시 돌아 갈 때도 운동을 위해 계단으로 ㅎㅎㅎ

역시 고베는 언제봐도 야경이 이쁜 곳 이네요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하고 가끔 여행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오는 곳인데 숙박은 처음이라 또다른 느낌입니다

 

야경 보면서 폼잡고 물 한잔!!

마지막으로 야경 보고 꿈나라로 갑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오사카 여행을 오신다면 굳이 이곳을 묵을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1만엔 정도에 2명 묵을 수 있지만 원래 가격이면 만 오천엔 이상 한다고 보시면 되고, 가성비도 떨어지고, 고베는 하루 빡세게 돌면 돌수 있는 곳이기에 숙박 하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냥 난바에 다른 비즈니스 호텔도 많으니 그곳에서 싸게 묵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