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고베

고베여행 고베 산노미야 블루보틀

by 눈내리는날 2022. 12. 12.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2MHAyCVaKgf7bC958

 

블루보틀커피 고베 · 1 Maemachi, Chuo Ward, Kobe, Hyogo 650-0039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오늘은 일이 있어서 우메다에 갔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고베에 블루보틀에 놀러왔습니다

블루 보틀 마크~

간단한데 뭔가 귀엽네요

원래 입출구가 두군데였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닫았다는 표시네요

들어갈 떄마다 느끼는 거지만 애플 스토어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여러가지 머그컵, 텀블러, 빨대, 커피등 여러가지 많이 팔고 있네요

디자인도 애플 느낌이 많이 나네요😁😁

여러 초콜렛, 쿠키 등도 팔고 있습니다

매장은 이런 느낌 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입니다

코로나와 상관없이 사람은 많네요 하지만 앉을 자리는 있네요😂

저는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생각보다 앉는 공간이 높네요

주문한 음료는 직접 가지러 가야되고, 주문 할 때 음료의 맛에 블랜딩 정도를 물어보십니다

저는 카푸치노와 아이스 커피를 주문했는데, 카푸치노 담겨있는 컵과 찻잔이 너무 이뻤네요

하지만 솔직히 블루보틀에서 커피 맛은 개인적으로 다른 체인점에 비해서 별로 였네요 맛보다는 분위기와 감성으로 가는 곳이 블루보틀이라고 생각하고, 맛으로 간다면 다른 곳을 가는게 나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본 적 없으신 분이라면 우리나라 서울에도 있지만 블루보틀 MD를 위한게 아니라면 굳이 올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일본에는 쿄토, 고베에만 지점이 있고, 고베는 산노미야 역에서 걸어서 10분 15분 정도 명품거리 다이마루 백화점에 있고 쿄토지점은 꽤 멀리 가야된다고 들어서 가신다면 고베로 가시기를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