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도쿄

도쿄여행 긴자 빵 맛집 기무라야

by 눈내리는날 2023. 4. 5.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kKAcetfsRfMS7Bb2A

 

긴자기무라야 긴자본점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4 Chome−5−7 銀座木村家

★★★★☆ · 제과점

www.google.com

이토야에서 근처에 있던 기무라야 라는 빵집을 가려고 나왔는데 주위에 정말 멋진 명품 건물들이 즐비하네요

먼저 보인게 불가리 건물인데 뱀이 휘감는 모양까지 만들어서 불가리만의 분위기를 주는것 같습니다

MCM이 입점해 있는 건물도 특이하게 휘어져 있어서 멋지네요

MCM건물은 아닌걸로 보입니다 ㅋㅋㅋ

루이비통 마츠야긴자점도 보입니다

진짜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사람들도 많네요 저와는 연이 없는걸로...

루이비통을 지나서 조금만 가다보면 카타가나로 적혀있는 기무라야라고 적혀져 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이미 안에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이 계셨고 점원분들은 빵을 나르고 계산하기 바쁘시네요

그냥 이곳의 유명한 팥빵 하나 먹어보려고 들른건데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빵이 있어서 눈이 돌아갈 뻔했네요 ㅎ

빵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빵집에서 나오는 냄새의 힘이 장난아닙니다 ㅋㅋ

이것이 이곳의 시그니처인 사케다네앙팡 술종 팥빵?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스트균으로 만든게 아닌 술에서 생긴 발효종으로 만든 팥빵이라고 합니다

이 술종이 탄생한지가 140년이 지났다는게 믿어지지 않네요

배달도 가능하네요 ㅎㅎㅎ

그냥 간단하게 먹으려고 앙버터빵 하나 골라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 1등인기 상품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야죠

2층에는 카페로 되어 있는데, 시간도 없고 갈길이 멀기에 빵하나 쩝쩝대면서 걸어봅니다 ㅠ

2층에서는 빵으로 되어 있는 메뉴만이 아닌 음료, 요리도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은 들려보시길 바래요

앙버터는 아시는 그맛 그대로 인데 빵 자체가 쫄깃하고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술종팥빵을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http://www.ginzakimuraya.jp/kimuraya-anpa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