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리락쿠마 카페

by 눈내리는날 2022. 12. 8.
728x90
반응형

 

리락쿠마 카페 도착 했습니다~ 겨울이라 관광객이 그렇게 많진 않네요

기모도 입은 리락쿠마와 포토존~

중앙에는 음료 테이크 아웃하여 마실 수 있는 곳도 있네요

1층은 리락쿠마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이시는 쿠션 가방 손수건등 이외에도 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네요

뒤로 나가는 곳이 있는데 나가시면 리락쿠마 신사같이  리락쿠마를 모시는곳이 있습니다 ㅎㅎㅎ

기념촬영이나 소원 빌어보세요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에는 예약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 누르고 인원누르시면 예약이 바로 되고 대기하는 사람없으면 바로 종업원이 오니까 기다리시면 됩니다

2층 올라가시면 인형들과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형이 여성분들만해서 찍을 맛이 날 것 같네요

대기 하시는 공간입니다

리락쿠마 무릎담요까지 준비되어 있는게 소소하게 좋네요

실내는 생각보다 과장되게 귀엽게 꾸며진게 아니라 깔끔하고 심플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테이블위에는 인형으로 꾸며져 있네요

물수건까지 리락쿠마로 되어 있는게 귀엽네요

메뉴판은 그냥 전부 리락쿠마 캐릭터 디저트, 식사류로 가득 실려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것들이 많네요 

주문시킨건 왼쪽이고 종이 위에 있는 과자를 케잌에 직접 올려서 먹는게 포인트!!

거기다 꿀까지...정말 스윗한 스위트네요 ㅎ

와이프가 좋아하는 병아리 캐릭터 ㅋㅋㅋ

팥에 아이스에 떡에 유자 꿀을 뿌려서 먹는데 이거 또한... 참 스윗 합니다 

여기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했던 세트입니다

리락쿠마 카푸치노에 떡, 롤케잌까지 ㅎㅎ 너무 귀여워서 먹기 무섭네요

.

리락쿠마는 마쉬멜로, 병아리는 떡입니다

귀여워서 못먹었겠어요~

먹고 밑에 깔린 코스타는 기념으로 가져가시하니 알뜰살뜰 챙겨봅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쿄토에서 아라시야마를 정말 좋아하는데, 가시게 된다면 한번쯤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하는 장소이니 잘 선택하셔서 계획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