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미피 사쿠라 키친

by 눈내리는날 2022. 12. 10.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SFx63ui4JMcwhQXm7

 

Arashiyama Miffy Sakura Kitchen · 20 番 27 Sagatenryuji Kitatsukurimichicho, Ukyo Ward, Kyoto, 616-8384

★★★★☆ · 기념품 상점

www.google.co.kr

Arashiyama Miffy Sakura Kitchen

20 番 27 Sagatenryuji Kitatsukurimichicho, Ukyo Ward, Kyoto, 616-8384 일본

 

이번에는 미피 샵에 왔습니다

이 캐릭터도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데 재작년에 왔을때는 없었는데

이 가게도 새로 생긴 것 같네요

입구부터 커다란 미피와 함께 젓가락 받침이 반겨주네요

개인적으로 이캐릭터는 아이들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이런 아이들이 입는 것들에 어울리네요

겨울이지만 이곳의 테마는 벚꽃인지 벚꽃 느낌의 상품도 많고, 천장도 이런 느낌으로 해놓았네요

 

역시 빠질수 없는 미피인형들~

이것은 글자들을 직접 사서 조합을 하는 물건인데 아이들 방에 놓기 좋은 물건 이네요

하지만 글자 하나하나 살때 마다 돈이 들어가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컵들도 많네요 핑크핑크 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식기구 입니다

아이들이라 잘 떨어뜨려서 플라스틱으로 제작 되었네요

핑크핑크한 벚꽃느낌의 그릇과 컵입니다

이쁘긴 합니다 ㅋ

그리고 가게 안에 빵집도 따로 있습니다

이곳에서 음료, 빵을 팔고 있습니다

Miffy 식빵 굉~장히 쓸때 없고 배도 고프지 않아서 패스 합니다

하지만 선물용으로는 좋을 것 같네요

잡는 종이 부분만 미피로 되어 있습니다ㅋㅋ

귀여운 미피 컵과 미피 모양 단팥빵이 진열 되어 있네요 ㅎㅎㅎ

 
.

 

.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빵들을 판매 하고 있어서 놀랬네요

하지만 빵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빵이지만 캐릭터 파워와 함께 선물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미피 빵시리즈 5개가 들어가 있는 박스입니다

사려면 이 제품이 가장 가성비적으로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시럽, 설탕, 크림을 가져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음료, 빵 계산은 여기서 해주시면 됩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생각보다 여러가지 음료, 빵 등 간식류 많이 팔고 있네요

출구 앞에 있던 우산입니다

미피만 아니었어도 사고 싶었던 디자인이었네요

 

배웅해주는 기모노 입은 미피를 찍어봅니다

 

이곳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굿즈와 함께 역시 아이들 위주의 물건들이 많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곳의 테마를 벚꽃으로 잡은듯 했습니다

들어오시면 핑크핑크하고, 아기자기 한 분위기가 드는 미피 캐릭터 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