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 가성비 빵집 신신도 進々堂

by 눈내리는날 2022. 12. 10.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PxQtxLGLLj93f77r5

 

신신도 · 일본 〒604-8004 Kyoto, Nakagyo Ward, Nakajimacho, 74

★★★★☆ · 제과점

www.google.co.kr

일본 〒604-8004 Kyoto, Nakagyo Ward, Nakajimacho, 74

영업시간 : 매일 7:30 ~ 21:30

이곳말고도 여러곳이 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가시길 바래요~

이제 무비자로 일본여행도 갈 수 있고 해서 교토에 갔었을 때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빵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신신도 라는 빵집이고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은 빵을 팔고 있고 오른쪽으로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른쪽 안쪽은 상당히 넓은 공간으로 레스토랑 처럼 되어 빵과 스프 커피,차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꽤 많았었네요

저희가 시킨 것은 오른쪽에 보이는 스튜만 시켰고, 이곳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빵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입니다

직접 가져다가 먹는 것이 아닌 종업원 분이 빵이 되는 시점에 가지고 돌아다니시는데 그때 고르면 집게로 나눠 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양송이스프를 시켰네요 ㅎㅎㅎ

초록 완두콩이 들어간 빵이 맛있어서 저 빵과 크로와상을 주로 먹었는데 무한리필인것은 좋은데 빵이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한 두세번 왔는데 올때마다 빵이 차가웠서 아쉬웠었네요

하지만 따뜻한 스프를 같이 시켜서 찍어드시거나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빵을 만드는 벽화가 떡! 하게 붙어져 있는게 독특하네요

무한 리필도 좋지만 역시... 이렇게 파는게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대신 가격도 비싸긴하지만 여기서 구매하고 옆에 자리를 잡고 스프나 또는 마실 것을 시켜서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격 걱정없이 먹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저처럼 빵에 크림이나 이런것들이 들어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일수 있는 음식점이니 잘 생각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