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스누피 초콜렛 가게

by 눈내리는날 2022. 12. 9.
728x90
반응형

 

 

고로케를 먹고, 예전에 왔을 때는 없던 스누피 초콜렛이라는 곳이 있어서 와봤습니다

스누피 인형도 보이고 이곳에 분위기와 맞게 잘 지어졌네요

초콜렛만 파는게 아니라 마실 것도 같이 카페도 같이 하나 보네요

입구 옆에서 와이프 찍어줬습니다 ㅋㅋ

귀엽게 잘 되어 있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상품들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초콜렛과 쿠키들이 있네요

바닥도 스누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귀엽네요

이 초콜렛은 스누피의 만화의 장면을 그대로 초콜렛에 찍어 낸 상품도 있습니다

여러 스누피 만화의 장편들이 초콜렛에 찍혀서 팔리고 있습니다

근데 대사가 다 영어로 되어 있네요 ㅋㅋ

초콜렛 뿐만 아니라 굿즈도 팔고 있습니다

텀블러 좋아하는데 하마터면 구매 할 뻔했네요

이것은 사품이 아닌 바로 먹을 수 있게 스누피 모양의 빵에 여러가지 크림이 들어있는 것입니다

진열 되어 있는 상품이나 다른 것들도 이곳에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봉봉 쇼콜라 입니다

초콜렛 모양, 초코 종류와 안에 들어가는 크림을 정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누피 얼굴 초콜렛 ㅋㅋ

여러가지 맛 을 넣어놨네요

생각보다 작은 가게 였지만 스누피라는 캐릭터로 이정도 까지 만들어 낼수 있네요

아라시야마에 오셔서 상점가를 그냥 걷다보면 보이실 겁니다

하지만 간판도 없고 글자로만 적혀 있어서 무심코 지나갈수 있으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