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뱃놀이, 렌탈 보트

by 눈내리는날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돌만큼 돌았고, 새로운 것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처음으로 배를 타기위해 왔습니다

비쌀 것 같았는데 여기 있는 배는 1500엔에 3명이 1시간 이내 탈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네요

한글도 적혀있네요

이곳은 여럿이, 또는 오붓하게 가고 싶은분들은 이곳에서 타시면 됩니다

당연히 비싸지지만 편합니다

처음에 봤던 곳의 배는 여기 파란 배 입니다

비주얼은 조금 불안해 보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안이 관리가 안돼있어 좀 더럽고 노도 무겁고 굉장~히 힘든다는 거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렇게 타면 좋았을 수도 있지만 뭔가 제가 마음대로 가보고 싶어서

파란배를 탔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이걸 타겠습니다 아니면 안타고 그냥 즐길 것도 같네요 ㅎㅎㅎ

.

유유히 흘러가는 배...

저도 다음에는 저걸 타던지 해야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배에서 보는 풍경이 굉장이 아름답고 좋은데 물살로 인해 어디론가 계속 떠내려가네요 ㅋㅋ

노는 저어줘야지 이상한데 가지않습니다

풍경을 보면서 노를 젓는 것도 나쁘지않지만... 너무 힘들고, 제 맘처럼 쉽게 가질 않네요 ㅎㅎ

하지만 물에서 보는 단풍, 풍경으로 마음의 위안을 얻습니다.

오뎅 파는 가게와 나무들이 함께 분위기 있는 사진을 만들어주네요

 

이것으로 아라시야마 여행을 마치고 돌아갔습니다

코로나 시기에 나름 여행의 느낌을 전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하지않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배를 타고 고생도 하고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