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oday's special are tomorrow's memories
일본여행/교토

교토여행 교토역 라멘 맛집 본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by 눈내리는날 2022. 12. 12.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p6CwrjmWV8Yf1Xtc8

 

혼케 다이이치 아사히 본점 · 845 Higashishiokoji Mukaihatacho, Shimogyo Ward, Kyoto, 600-8213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영업시간 : 오전6시~ 오전1시까지

 

오늘은 쿄토역 근처에 있는 유명한 라면 맛집에 왔습니다

이곳은 영업시간도 길고, 사람들의 줄도 깁니다 상당히...

다행이 아침 10시 애매하게 가서 30분정도 줄서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 왔다가 우연히 찾아낸 맛집인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가게 안은 상당히 좁습니다

그래서 줄 서 있는 걸 수도 있는데 다행이 회전율도 좋아서 그나마 빠르게 30분 줄섰다고 생각이 드네요 ㅋ

기본적인 물, 백후추, 간장 등은 제공해줍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고, 여기서 제일 유명한 건 900엔 적혀있는 특제 라멘(特製ラーメン)입니다

라멘과 교자 드시는 분들이 제일 많고 자주 오시는 분들은 다른 것도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역시 특제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자리도 있습니다

주방과 홀에 있는 직원들이 상당히 젊어보여서 조금 놀랐습니다

그리고 형제로 보이는 분들도 계셨네요

다들 텐션도 높고, 손님이 많아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특제 라멘

다른 라멘집에서 사용하는 면과 다른 면을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라멘집에서 파는 그런면이 아니고 불었나 싶었는데 그것도 아닌데 불은 것 같이 부드러웠습니다 국물은 짰습니다 평소에 먹던 돼지로 우려낸 국물이 아닌 살짝 가볍고 짠맛이 많이 나는 라멘이었네요

그런데 후기에 적혀있는 것이 백후추를 무조건 넣어서 먹으라는 글을 보고, 넣어봤는데 갑자기 설렁탕?느낌의 국물맛으로 바뀌고 신기하게도 짠맛이 사라지고 감칠맛이 강해졌네요

단무지도 테이블 위에 있고, 약간 국밥 먹는 느낌도 나고 좋았네요

처음에 먹었던 짠맛도 소금짠맛인지 모르겠지만 계속 먹게되는 짠맛과 백후추를 넣고 난 후 바뀐 국물맛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이곳 근처에 온다면 다시 먹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기다리는 건 싫어서 20~30분정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네요

다 먹었습니다

국물을 남긴 이유는 양이 상당히 많아서 면과 같이 국물을 같이 먹다 보면 배가 부릅니다

보통 라멘의 2배 정도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미리 생각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